돌공공돌

라즈베리파이로 만든 웹 사이트의 내용을 바꿔보아요.💩 본문

IT/라즈베리파이

라즈베리파이로 만든 웹 사이트의 내용을 바꿔보아요.💩

오로시 2020. 5. 22. 18:25

index.html을 바꾸면 돼요.

 

내용을 바꾼뒤, git add git commit을 해주었어요.

 

그랬더니, global 을 초기화 해달라고 하네요.

global을 초기화 해주었어요. 그 뒤 커밋을 했어요.
push를 해줬어요

 

github에서 어떻게 반영이 되었는지 확인해볼게요.

 

 

ㅋㅋㅋ 숨은 그림 찾기 같네요.

 

HI IAM LCH 가 중간에 숨어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.

 

 

 

웹사이트에 반영 되었군요.

 

아직 html 은 다루지 못하지만, 가능성은 열어 둔 것 같네요.!  

 

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

 

저는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.

Comments